728x90

2주 전인가 부터 남편이 유니클로와 질샌더의 콜라보 상품이 출시 된다는 이야기를 해줬어요.

마침 패딩을 새로 장만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인터넷으로 보니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았어요.

(20만원 미만)

13일 유니클로 매장에서 개시를 한다고 들어 그날 아침에 백화점 오픈하자 마자 들어가면 되겠구나....하고 막연히 생각하고 있었죠.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고 분명 10시 반도 되기전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도착했는데....매장이 있는 4층으로 가는 동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제 앞에 쭉~~~~~~~~~~즐비하게 웅성거릴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저는 줄을 서다가 남편에게 전화를 했더니....다행히 온라인으로 잠시 오픈했던 온라인 매장에서 남편이 제 패딩을 사 두었다고 줄서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아~~~~~남편.......너무 고마워!!!! ^^) 그래서 줄 서는걸 포기하고 다른 매장에 가서 구경을 하는데 다른 매장 직원들은 유니클로에 연예인이 팬사인회 하러 온줄 알았다 그러네요.

줄서있는게 어마어마 해서 사진이라도 찍으려 했는데 다른분들에게 폐가 될까(^^) 해서 그만 두었네요.

 

아. 온라인 매장은 남편이 구매하자마자(그때가 13일 오전 8시 경이었다 하는데...) 모든 상품이 또 품절 되었다 하네요.

도대체 어떤 옷이길래........기대도 되고 괜히 부풀려 진거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구입한 패딩은 아래와 같아요. 디자인은 다른 패딩과 별반 다를게 없죠??? ^^

전 이렇게 해서 이 유니클로 질샌더 패딩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건이 도착하면 한번 입고 포스팅 할께요. ^^

 

요즘 코로나도 있고 해서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데........아래 링크는 제가 쿠팡에서 많이 구매하는것들이에요. 

구경 오세요~~~ ^^

 

blog.naver.com/0419sia

'정직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이야기  (0) 2020.10.16
슬기로운 추석생활  (6) 2020.10.03
코로나 시대의 독서 이야기#2  (2) 2020.09.05
코로나시대의 독서 이야기 #1  (2) 2020.09.02
카카오게임즈 일반 청약에 대한 이야기  (2) 2020.09.01

+ Recent posts